쿠폰 게시판

영화 캡틴마블 다시보기 링크 VOD (한글자막,고화질)


 

*19.05.02 제휴 풀려있습니다

캡틴마블  무료보기 1080p >> https://bit.ly/2WNppj7

 

 

오늘 [캡틴 마블]을 보고 왔습니다. 마블이 강력한 캐릭터를 소개했더군요. 쎈 언니 캐릭터 그 자체인데, 그 기백과 그 기상을 보면 남성 캐릭터들은 물론이고, 타이탄인 타노스마저도 떨게 될 같습니다. 이번 영화에는 독특하게 주인공의 러브 인터레스트가 등장을 하지 않습니다. 남성 취향의 액션 영화에서 러브 러브 모드가 등장하지 않는 경우가 있기는 한데, 여성 주인공 영화에서 러브 인터레스트가 등장하지 않는 경우는 드물게 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아무튼 영화는 캡틴 마블의 기원을 나름 흥미롭게 그려내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꽤나 호불호가 갈릴 듯하더군요.

영화의 시작은 마블 팬이라면 울컥해질 마블 로고 영상으로 시작을 합니다. 이제는 다시 볼 수 없는 더 맨(그분의 별명)이 중심이 되는데요. 개인적으로 디지털로 부활 시켜서라도 더 맨의 모습을 계속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마블은 그분이고, 그분이 마블이나 마찬가지이니 말입니다. 후에 전철 신에서는 더욱 울컥 해진 것 같습니다. 영화 본편으로 들어와서는 크리의 행성 할라에서 깨어나는 것으로 시작을 하게 되는데요. 마블이 스페이스 오페라 장르에도 상당한 자신감을 얻은 것 같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스페이스 오페라는 언제나 반갑지요. 과거를 모두 잃고 크리의 스타 포스(코믹북에서 스타포스라면 빌런 팀이라 감독의 의도를 슬슬 의심을 하게 될 텐데요.) 전사가 된 버스는 동료들과 함께 구조 임무에 투입이 됩니다.

스타포스는 숙적인 스크럴의 함정에 뛰어든 것으로, 버스는 생포 되기에 이르게 됩니다. 그 후 버스는 탈출을 하여 지구에 떨어지게 되는데, 그곳은 장년 세대에는 너무도 익숙한 비디오 렌털숍입니다. (말레이시아에도 동명의 비디오 렌털숍이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90년대의 노스텔지아가 기대 보다 많이 사용되지 않아 아쉬움으로 남더군요.) 아무튼 버스는 전화기를 개조하여 은하계 넘어 할라까지 구조를 요청하게 되는데, 사고 신고를 받고 출동한 쉴드의 젊은 닉 퓨리와 신참 콜슨 요원을 만나게 됩니다. (닉 퓨리의 젊은 모습은 인상적인데, 콜슨의 젊은 모습은 가부키 분장을 한 듯한 느낌이 들어서… 조금…) 자신의 능력을 입증한 버스는 닉 퓨리와 함께 자신의 과거를 찾아가게 되는데요. 버스는 자신이 원래 지국으로 테스트 파일럿 캐럴 댄버스였던 것을 기억합니다. 또 어떤 능력을 얻게 되었고, 누구와 알고 지냈는지도 알게 됩니다. 그 후 캐럴은 자신의 숙명인 영웅 캡틴 마블로 거듭나게 됩니다.

기본적으로 감독은 캡틴 마블을 여장부를 넘어선 여장군으로 그리고 있었는데요. 개인적으로 캡틴을 여장군 스타일로 그리는 것은 찬성 입니다. 이왕이면 고고한 관우나 멋짐이 폭발하는 조자룡 정도로 기대했는데, 장비의 느낌이 나서 어리둥절했습니다. 장비가 코믹하기는 하지만, 그래도 마블의 첫 여성 솔로 히어로인데…라는 생각이 들어서… 아무튼 선전을 하는 전반부를 지나고, 후반부에서 영화의 설정이 공개되면서 전반부의 선전을 다 잊게 만들었습니다.  초 스포일러가 될 수도 있습니다.

먼저 크리와 스크럴 전쟁을 학살자와 피해자로 그렸다는 것입니다. 스크럴을 살기 위해 도망치는 종족이라는 것인데, 재미있게 서프라이즈 하지 않고, “아~ 왜?”라고 다가왔습니다. 다음으로 선임 캡틴 마블(마-벨)의 변화입니다. 남성에서 여성으로 캐릭터를 바꾸는 일은 이제는 익숙하지만, 슈퍼 히어로가 아니라 난민을 보호하는 봉사 히어로로 바뀌었다는 점이 적응이 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닉 퓨리의 훈장으로 볼 수 있는 눈을 잃은 기원을 너무 개그로 다루었다는 점도 아팠는데요. 아우치~라는 소리가 절로 나왔습니다. 그중 가장 아쉬운 점은 크리 전사에서 캡틴 마블로 변화되면서도 교만한 전사 느낌을 털어버리지 못한 점도 아쉬운 점으로 다가왔습니다.  원작이 있는 영화의 경우 모습이 달라도 그 캐릭터인 것을 인지하게 만들어야 하니 말입니다.

결론적으로 자부심이 많은 크리 종족의 교만한 엘리트 전사 버스에서 차별 없이 만인을 돕는 영웅 캡틴 마블로 다시 태어난다는 스토리라고 보면 될 듯합니다. 이 스토리를 이끄는 기본 메시지와 그 메시지를 끝까지 이끌어가는 힘은 좋았습니다. 영화에서는 크리의 슈프림 인텔리전스가 캐럴 댄버스에게 능력을 주었다고 말하지만, 사실 이들은 캐럴의 엄청난 힘을 약하게 통제했던 것입니다. 매우 졸렬한 방법인데요. 현실에서도 인재를 속여서 이용을 하는 종교 단체나 기업이 존재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곳을 벗어나면 힘이 없어져 당장 죽을 것 같지만, 실제로 그 영향력을 벗어나면 엄청난 파워를 쓸 수 있는 사람이라는 것입니다. 만약 내가 너에게 힘을 주었다. 혹은 너는 내가 없으면 안 된다고 말하는 사람이 있다면 의심을 해봐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혹시 내가 이용만 당하고 있을 수도 있으니 말입니다.

 

캡틴 마블 (영화) 영화보기

캡틴 마블 (영화) 무료보기

캡틴 마블 (영화) 스트리밍

캡틴 마블 (영화) 다운로드

캡틴 마블 (영화) 필름

캡틴 마블 (영화) 영화

캡틴 마블 (영화) 온라인

캡틴 마블 (영화) 720

캡틴 마블 (영화) 480

캡틴 마블 (영화) 1080

캡틴 마블 (영화) Blueray

캡틴 마블 (영화) 전체 영화

캡틴 마블 (영화) 2019 년 영화 다시보기

캡틴 마블 (영화) 2019 년 영화

캡틴 마블 (영화) 무료 다시보기

캡틴 마블 다시보기 

캡틴 마블 예고편 

캡틴 마블 다시보기-link 

캡틴 마블 자막 

캡틴 마블 한글 자막 

캡틴 마블롤 

캡틴 마블 논란 

캡틴 마블 무료보기 

캡틴 마블 페미 

캡틴 마개 고양이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다시보기 링크 VOD (한글자막,고화질)


 

*19.05.02 제휴 풀려있습니다

어벤져스 : 엔드게임  다시보기 링크 >> https://bit.ly/2WNppj7

 

<어벤져스>시리즈 대망의 마지막 내한 피날레!
아시아 정킷 행사 대한민국 성황리 개최!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제레미 레너- 브리 라슨-안소니 루소 & 조 루소 감독
트린 트랜 프로듀서, 케빈 파이기 마블 스튜디오 대표까지 성공적 내한!

전 세계 최고의 기대작 <어벤져스> 시리즈의 압도적 대미를 장식할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지난 4월 14일(일)과 15일(월) 양일간 진행된 대한민국 내한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지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주역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제레미 레너, 브리 라슨, 안소니 루소&조 루소 감독, 트린 트랜 프로듀서, 케빈 파이기 마블 스튜디오 대표까지 방문하여 특별한 대한민국 사랑을 뽐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월드투어의 일환으로, 대한민국이 아시아 정킷 허브로 선정돼 일본, 인도, 뉴질랜드, 호주, 홍콩, 싱가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필리핀, 베트남, 타이완 총 11개 아시아 국가의 기자들이 대한민국을 방문하여 함께 뜨거운 <어벤져스: 엔드게임> 정킷 행사를 함께 즐겼다.

먼저 4월 15일(월) 진행된 아시아 프레스 컨퍼런스를 비롯하여 장충체육관에서 약 4,000여명의 팬들과 함께 진행된 아시아 팬이벤트까지 뜨거운 내한 행사가 성공리에 끝이 났다. 프레스 컨퍼런스에서 프로듀서 트린 트랜은 “여성 히로인들이 이전의 영화에서도 그렇고 이번 <어벤져스: 엔드게임>에서 강하게 자리 잡으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저희는 항상 그 점을 고려하고 있고 앞으로도 여성 히로인을 계속해서 서포트 할 것”이라며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새로운 관전 포인트를 꼽기도 했다. 아이언맨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아시아 팬이벤트 말미 깜짝 재등장해 한국 팬들과 관객들에게 “10년 전에는 저도 어렸고, 여러분들도 어렸다. 이렇게 잘 자라주어서 고맙고 자랑스럽다. 이 말을 하지 않고 갈 수는 없었다”라며 감동 메시지를 전하기도 했다. 흥행 캡틴에 등극한 브리 라슨은 아시아 프레스 컨퍼런스에서 “한국 음식을 계속 먹고 있어서 계속 배가 부른 상태다”라며 재치 있는 답변으로 한국 사랑을 보여주기도 했다. 아시아 팬이벤트에서는 관객들이 선물로 준비한 응원봉 이벤트에 진심으로 감동한 모습을 보이며 눈물 짓기도 해 더욱 한국 팬들과 관객들에게 뭉클한 감동을 전하였다. 어벤져스 원년멤버 호크아이의 제레미 레너도 한국에서의 좋은 기억을 아시아 프레스 컨퍼런스에서 언급했다. “한국의 벚꽃도 아름다웠고, 한국 음식도 먹었다. 특히 소주가 맛있었다”라며 유쾌한 답변을 전하기도 하였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영화) 영화보기

어벤져스 엔드게임  (영화) 무료보기

어벤져스 엔드게임 (영화) 스트리밍

어벤져스 엔드게임  (영화) 다운로드

어벤져스 엔드게임 (영화) 필름

어벤져스 엔드게임  (영화)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영화) 온라인

어벤져스 엔드게임 (영화) 720

어벤져스 엔드게임  (영화) 480

어벤져스 엔드게임  (영화) 1080

어벤져스 엔드게임 (영화) Blueray

어벤져스 엔드게임  (영화) 전체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영화) 2019 년 영화 다시보기

어벤져스 엔드게임 (영화) 2019 년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영화) 무료 다시보기

어벤져스 엔드게임 다시보기 링크

어벤져스 엔드게임  예고편 

어벤져스 엔드게임  다시보기-link 

어벤져스 엔드게임  자막 

어벤져스 엔드게임  한글 자막 

어벤져스 엔드게임 

어벤져스 엔드게임  논란